본문 바로가기
모바일게임/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

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우승전문가 신규 업적 공략 최종판

by 애드데이터 2020. 10. 15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 쥬르스입니다. 요즘 모바일 게임의 대세를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코 3손가락 안에 들 수 있는 것이 [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]라고 생각합니다. 이번 시즌3으로 업데이트되면서 신규 업적들이 많이 생겼는데요.
그중 극악의 난이도라고 불리우는 [우승전문가] 타이틀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잘 보고 따라 하시면 하루 내지 이틀 내에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업적마스터와 업적 엘리트의 경우 하나하나씩 업적을 완료하다 보면 자연스레 얻어지는 타이틀입니다. 누구나 시간이 지나면 가질 수 있고 흔한 타이틀이죠. 하지만 [우승전문가] 타이틀은 나름의 희소성도 있고 생김새도 괜찮은 편에 속한다고 생각이 듭니다. 물론 [노르테유 베테랑] 타이틀이 간지 타이틀의 최고봉이긴 하지만 이건 실력의 문제이니..


타이틀의 기본 정보는 업적 탭의 외교가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수집가 쪽에 있을 거라 예상하였으나 나머지 팀원에 의한 우승이 120회 이기 때문에 다른 팀원과의 외교적인 부분에서 해결을 봐야 하는 부분이라고 넥슨에서 판단을 한 것 같습니다.

우승전문가 타이틀은 먼저 말씀드린 대로 [자신은 완주 실패 상태에서 팀만 승리 총 120회]라는 어마어마한 민폐 난이도의 타이틀이며, 치열한 랭킹전이나 공개 팀전방에서도 눈치를 상당히 보지 않을 수가 없는 타이틀입니다.


▼AI를 이용하여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획득하세요

 

기본 진행 정보는 멀티 스피드 팀전에서 진행을 하며, 기타 타 블로그 등의 공략을 참고하여 여러 맵을 테스트 해보았으나 가장 안정적이고 확실하며 시간도 굉장히 빠른 [포레스트 행복한 팬더 마을]에서 진행을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.

그리고 가장 중요한 공략★이 여기서 나옵니다. 내 팀원을 AI 인 <모스> <마리드> <로두마니>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. 다른 캐릭터는 안됩니다. 절대로 저 3개의 AI 캐릭터를 내 팀원으로 넣어 주셔야 업적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.

스피드전 팀전으로 내 팀을 <모스> <마리드> <로두마니>로 꼭 설정해주세요.

*참고* 트랙 9, 빌리지 운하, 빌리지 두 개의 관문의 경우 완주의 가능성이 매우 높아 배제하였습니다.

알려드린 대로 설정하신 후 잠을 자기 전에 켜놓으시면 아침까지 무한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. 위 화면과 같이 상위 1,2,3위를 모두 내 팀원이 차지하게 됩니다. 대부분의 경우가 위와 같은 패턴으로 승리를 하게 되며 간혹 1,2,4 등이나 1,2,5등을 하는 경우가 있으나 대부분 1,2,3등으로 한판을 마치게 되며, 1분 30초~1분 50초 사이의 런타임을 가지게 됩니다.

넉넉하게 계산하여 2분당 한판을 완료한다고 가정을 할 때 한 시간에 약 30여 회 정도 완료를 하며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4~6시간 내에 업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럼 공략 글 참고하셔서 모두 "우승전문가" 타이틀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. 이상 쥬르스였습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