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모바일게임/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

[카러플]우니 시리즈 캐릭터로 폭포 관전 / 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 시즌4 도전퀘스트 2주차 공략

by 애드데이터 2020. 11. 25.
반응형

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 시즌 패스 도전 퀘스트 2주 차 공략

우니 시리즈 캐릭터로 폭포 관전 및 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 도전 퀘스트 2주 차 공략

안녕하세요. 쥬르스입니다. 넥슨의 인생게임 카트라이더의 모바일 버전 [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]가 시즌4에 돌입하였습니다. 시즌 패스 4의 도전 퀘스트도 2주 차에 접어들었고, 일부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를 포스팅하려 합니다. [우니 시리즈 캐릭터로 폭포 관전] 및 [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] 미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우니 시리즈 캐릭터로 폭포 관전

해당 미션의 경우 문제가 있습니다. 이전 시즌에서 캐쉬로만 구매를 할 수 있었던 우니 캐릭터로만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캐릭터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과감하게 이번 미션은 패스하시면 됩니다. 100포인트의 시즌 포인트이지만 최종적으로 보자면 시즌 렙 120 달성에 전혀 악영향을 끼치지 않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. 
#우니 캐릭터가 없다면 [우니 시리즈 캐릭터로 폭포 관전] 퀘스트는 안하셔도 됩니다.

우니 캐릭터가 없다면, 바로 다음 퀘스트인 [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]만 하시면 됩니다.

우니 시리즈 캐릭터 퀘스트는 [포레스트 폭포속으로]라는 맵에서 진행을 합니다. 보물 찾는 미션이 아닌 단순히 폭포를 관전하는 미션입니다.

우리의 호구 다오와 함께 완주만 해주시면 바로 미션 완료 됩니다.


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(멀티 스피드 한정)

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 퀘스트는 [차이나 라사] 맵에서 진행합니다. 개인적으로 맵이 완전 중국풍이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. 맵은 운동장형 완전 개방 맵입니다. 랭킹전에서도 자주 등장합니다.

우리 호구 다오와 함께 게임 시작을 해줍니다.

첫 번째로 나오는 원형으로 돌아 나가는 구간의 첫 입구 쪽에 저 멀리 보물상자가 보이시나요?
차이나 라사의 맵이 보물상자와 비슷한 톤이라 찾기 어려울 줄 알았지만 그냥 주행하면서 바로 보이는 위치에 존재하고 있습니다. 

[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]의 경우 굉장히 수월하게 깰 수 있었습니다. 그냥 지나가면서 바로 획득 할 수 있습니다.

가까이서 보면 그림자 아래에 놓여 있는 보물상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. 
*참고 : 보물상자를 획득하고 리타이어를 당해도 미션은 완료가 됩니다.

이렇게 [우니 시리즈 캐릭터로 폭포 관전] 및 [나무탑 근처에서 보물찾기] 퀘스트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.
매주 정기적으로 퀘스트 공략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 쥬르스였습니다.

반응형

댓글